본문 바로가기

대구 맛집 카페(찐)

수육의 찐! 성서 쇼핑월드 "정은실내포차"

안녕하세요 공돌이입니다

제가 꼭 소개해드리고픈 찐 맛집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ㅎㅎ

요즘 맛집 검색하면 너무도 많은 식당들이 즐비하죠?

여긴 정말 아는 사람만 아는 아주 귀한 곳이에요.

바로 이곳! 정은 실내 포차입니다!!

 

"정은실내포차 외관"

 

대구 성서 수육 맛집 [정은 실내포차]

주소 :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25

전화번호 : 053-582-0559

영업시간 : 매일 16:00 - 01:00

 

평범한 수육은 가라!! 진정한 수육의 고수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하지만 위치를 찾기가 아주 힘들어 처음에는 헤매실지도 몰라요..ㅠ

쇼핑월드 건물에 들어가 중앙 옷수선집을 찾는다면 쉬울 실 것 같아요.

보통 저녁 6시~7시 이후에 가시면 자리가 없으셔서 기다려야 할지도 몰라요. 그러니 미리 전화하시고

고기도 시간이 오래 걸리니 인원수에 따라 미리 주문을 해놓으시면 도착하실 때쯤 고기가 바로 나올 수 있을 거예요.

꿀팁입니다! 꼭 전화해보시고 고기 미리 주문하세요!!

 

"수육 기본사이즈"

 

쨔잔!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수육 고수입니다ㅎㅎㅎ 

정말 육질이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아버려요. 반찬들도 수육이랑 함께 하기 딱 좋은 맛입니다.

 

"수육 확대"

 

정말 눈으로 봐도 부드러워 보이죠? 

고민하지 마시고 당장 달려가세요!

 

아 그리고 이 집에서 추천할만한 메뉴가 또 있는데 바로 배추전과 칼국수입니다

여기 이모님들이 너무 바쁘실 때 시키면 시간이 엄청나게 걸릴지도 모르니

들어가는 순간 시켜 주세요 ㅎㅎㅎ 요것도 꿀팁!

 

"칼국수와 배추전"

 

대구에 계시는 분들 혹은 근교에 계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실내가 좁아 테이블이 몇 개 없으니 꼭 미리 확인 전화하시고 가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