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맛집 카페(찐)

대구 태국요리맛집"HI THAI"

안녕하세요. 공돌이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숨은 태국 요리 맛집

"HI THAI(하이타이)"

입니다.

외국인들도 정말 좋아하고 한국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메뉴도 다양한 편이구요

한정 메뉴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가면 

좋을거 같아요.

보시다 시피 같은 메뉴에도

선택사항이 많아서 자기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어요.

"HI THAI(하이타이)" 

대표 메뉴중 하나인

똠양꿍 입니다.

세계 3대 요리라고 불리죠.

제가 아는 분들은 여기 똠양꿍이 

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똠양꿍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HI THAI(하이타이)"  의 또다른 인기메뉴 중 하나

바로 팟타이와 바질 볶음밥입니다.

두 가지 메뉴 모두 새우와 닭고기중 하나를

선택할 수가 있어서 각자 취향에 따라

잘 선택하시길 바래요.

개인적으론 새우가 아무래도.. 후후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잘 선택하시길 바래요.

하지만 제가 위에 소개해 드린 메뉴들이

가장 인기 메뉴들이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실내 인테리어도 이국적이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잘 되어 있어요.

주방도 오픈형이라 잘 감시할 수 있어요 ㅎㅎ

공간이 협소해서 보통은 웨이팅을 하게 되는데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웨이팅은 없더라구요.

이참에 한번 들러보셔서

이국적인 향기를 느껴 보시길 바래요.

 

오늘은 여기까지...

공돌이었습니다.

요즘 회사에 일이 많아져서 

포스팅하는 것도 만만치 않네요.

그래도 꾸준히 글을 올리면서 좋은 정보 많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와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