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맛집 카페(찐)

대구 고기뷔페 “힘내라고!”

안녕하세요. 공돌이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힘내라고”고기뷔페 입니다.
요즘 워낙 맛있는 곳이 많아서 뷔페는
잘 안가게 되는데요.
가격 걱정없이 여러명이 실컷 고기를
즐기고 싶을 때 생각나죠.

이곳은 대구 서부장류장 부근에 있는
“힘내라고” 성당점이에요!
얼마전까진 일차로 고기뷔페 였다가
상호변경되어 “힘내라고” 가 되었답니다.
대구시 현상황에 아주 잘어울리는..

가격은 위 사진처럼
일반인 디너가 16,800원이에요
엄청저렴하진 않지만 메뉴가 다양하고
고기질이 좋더라구요!
특히 항정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항정이 맛있는 곳이라 추천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리모델링되어
아주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북적거리지도 않고요.

고기이외에도
여러가지 뷔페음식들이 많이있어요.
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세팅중에 찍어서 사진은 예쁘진 않네요 ㅠ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입니다.
중간중간 항정살도 보이죠?
저 이후부터는 항정살만 먹었다는..
부담없이 고기가 먹고 싶을때 한번쯤은
찾아와볼만한 곳인거 같아요!
아 참고로 어린이 놀이방도 따로 마련되있어서
가족단위로 오시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셀프바에 종류별 라면도 구비되있어서
취향따라 라면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 맛집소개는 여기까지 이고요.

오늘 불금인데 다들 집에만 있어 답답하시죠!
그래도 이사태가 끝날때까지
사회적거리 잘 유지 하시면서
가족끼라 더 오붓하게 보내보도록
하자구요:)
이만 공돌이였습니다!

제가 일이 바빠서 댓글을 잘 달아드리지
못하고 있는데요. 확인하는 대로 열심히 답글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