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맛집 카페(찐)

대구 족발의 찐 맛집 “참한 맛 족발”

안녕하세요. 공돌이입니다.
오늘 저녁 메뉴를 고민하던중 급 족발이 먹고 싶어져서
평소 최애하던 족발집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곳과 마찬가지로 한번도 못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사람은 없는 숨은 맛집이에요.

바로 이곳!!
“참한 맛 족발” 입니다.
이 곳에 특미는 앞다리 족발인데요. 제가 전화했을땐 뒷다리밖에 남어있질 않아서 아쉬운대로 뒷다리로 주문을 했습니다. 보통 앞다리는 저녁시간전에 동이나 버리더라구요.ㅠㅠ

그렇게 아쉬운대로 주문한 뒷다리가 도착했습니다.
원래 배달을 주로하는 곳이 아니라서 전화주문 후 퀵으로 받았어요. 배달료가 좀 들었지만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을 정도의 맛이랍니다.


족발에 무말랭이가 빠질수 없겠죠 ㅎㅎ
사용하는 폰이 최신형이 아닌지라 ㅠ
좔좔 흘러내리는 윤기를 다 표현하지는 못했네요

무말랭이와 함께 하면 더 맛있는 족발!
뒷다리도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한번 가보실 분이라면 앞다리 무조건 강추합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구요.
족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하번 가보시길 바래요!! 앞다리는 인기가 많으니 가시기 전에 꼭 전화한번 해보시고 킵해놓으시길 바래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숨은 맛집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맛있는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