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3년 동안 남자 어린이집 원장에게 성폭행? 사건에 가려진 숨겨진 진실은

"청원 사이트"

18일 방송되는 MBC ‘실화 탐사대’는 지난 2월 청와대 국민청원 사이트에 올라온 충격적인 사건을 다룬다.

아이의 트라우마 진짜 원인은

7살 된 남자아이가 6년간 다닌 어린이집에서 무려 3년 동안 남자 원장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청원이 올라왔다.

해당 청원은 27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동의를 받으며 크게 주목을 받았다.

민준이(가명) 엄마는 “나는 차라리 그런 세상에 살 바에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너무 힘들거든요. 차라리 죽는 게 편하다고 생각해요. 죽어버리고 싶은 거죠”라고 말했다.

엄마의 말에 따르면, 이 사건으로 아들 민준(가명)이는 우울증을 비롯해 식사거부 등 심각한 트라우마를 겪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아이는 음식을 보자마자 구역질을 하더니 급기야 구토까지하며 밥 먹는 것을 힘들어했다. 

강북 어린이집 성폭행 사건

제작진은 원장을 만나기 위해 해당 어린이집을 찾았다. 어렵사리 인터뷰에 응한 원장 자신은 “제가 그 아이를 성적으로 학대했다면 제 목을 걸겠습니다”라며 결백을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들도 늘 친절하고, 아이들을 좋아하는 원장이 그럴 리 없다며 원장을 믿는다는 반응이었다고 한다. 

그런데 취재 도중 제작진은 민준이에 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다.

아이가 겪는 트라우마의 원인이 실은 다른 데에 있다는 것. 어린이집 성폭행 사건에 가려진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본다.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59147

 

‘실화탐사대’ 대전 초등학교 소변 테러, 13살 소녀를 놀라게 한 범인은 누구?

[일요신문]15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는 대전 초등학교 소변 테러 사건을 추적했다. 매일 24시간 동안 딸을 감시 중이라는 김진수 씨(가명). 딸 샛별(가명)이가 수개월째 학교에서 이상한 일들을 겪고 있기 떄문이다. 진수 씨는 “처음엔 아이들의 일상적인 장난이라고 생각했어요”라고 말했다. ...

ilyo.co.kr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59824

 

‘실화탐사대’ 복지관에서 소개받은 방문교사, 시각장애 아동 폭행 논란

[일요신문] 22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는 ‘수상한 방문 교사의 두 얼굴’ 편으로 꾸며진다. 1년이 넘도록 방문 교사에게 지속적인 폭행을 당한 아이. 심지어 폭행이 일어난 곳은 아이의 집이었다. 매주 1번 집에서 아이가 수업을 받을 때 엄마도 함께 있었지만 엄마는 선생님의 폭행 사실에 대해 까...

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