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공돌이 일상(ft.1인가구)

베란다 정리하기!

안녕하세요. 공돌이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하루종일 집에만 있을 예정이라
미루고 미루었던 베란다 정리를 해볼까해요.

이사온 지 얼마되지 않아서
박스안에 짐들이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어요.
코로나19를 계기로 정리를 해보기위해
여기저기 막뒤지다가
쿠팡에서 “스피드렉 스텐드 선반”
을 발견하고 요녀석으로 선택했습니다.


꽤 무거운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배송료가 무료라 선택을 했는데요.
집에4층인데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쿠팡기사님 고생하셨을듯..
기사님 드릴려고 음료랑 간식준비했는데
낮잠자고 일어나니 벌써 다녀가셨다는..
담번에 꼭 챙겨드릴려구요!

제품 사양은 높이 1200 x 가로 1000 x
세로 x 400 입니다
가장 적당한 크기인거 같아요.
포장도 잘 되어서 배송받았습니다.

저는 잡동사니 짐이 많아서
2세트를 주문했어요.
혹시 스피드렉 선반을 사서 조립하실려는
분들은 고무망치를 꼭 준비하시기 바래요.
전 없어서 스패너로 두드려 팼습니다.

먼저 포장을 벗겨주시고~
요렇게 합판과 철제로 되어있어요.

맨 처음 기다란 기둥에 밑으로 가야할 부분에
안전좌(바닥보호)를 끼워주시고요.
이때 기둥에 나있는 구멍이 좁은 쪽이 밑에로 가야합니다.
그런 다음 짧은 받침대를 먼저 끼워 주시면 되요!
미리 원하시는 치수를
측정한다음 작업하시는게 좋아요!
다시 뺏다가 깨우려면 엄청 번거롭다는..
그렇게 짧은 받침대를 다 끼우고 나면 저렇게 사다리모양이 두개가 나오게됩니다.

그 다음 긴받침대로 두개의 사다리 모양을 이어주면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어요.
높이를 잘 보고 끼우셔서
두번 작업하는 번거로움이 없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합판을 하나씩 얹어 주시면
끝이에요.
간단하죠? ㅎㅎ
원래는 두 세트를 다만들어서 정리할려고
했습니다만.
층간소음때문에 아랫집에서 항의가 들어와
한 세트밖에 조립을 못했네요 ㅠㅠ

코로나19로 집에 있어야 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에
짬을 내어서 못했던 정리들을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도배도 해야하는데 정말
귀찮네요 ㅠㅠㅠ
여기까지 공돌이의 주말이었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언제 조립할 지....